안암홀

ANAM HALL

대관절차

  • 1
    대관신청 및 심의

    온라인 대관 신청 및 심의

  • 2
    결과 통보

    유선/메일 통보

  • 3
    대관 계약

    계약 체결 후 계약금 납입

  • 4
    대관료 납부

    계약/잔금

  • 5
    공연 및 철수

    준비 및 진행

대관신청

  • 신청방법
    • 홈페이지 온라인 대관신청서 작성 접수
    • 제출서류 : 전시계획서, 팜플렛, 홈페이지 배너 제출
      제출메일 spe185@naver.com
대관신청
  • 문의 및 상담
    • 문의전화 : 053-781-1100
      상담시간 09:00~18:00 /
      점심시간 12시~13시 / 공휴일 제외
  • 유의사항 안내
    • 사전에 대관문의 또는 전화로 일정과 대관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  • 대관신청은 본 홈페이지 해당 대관신청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사전에 협의 및 허가되지 않은 특수효과는 진행할 수 없습니다.
    • 행사장 내부 구조변경(책상/의자 등) 시 원상복구를 원칙으로 합니다.
    • 공간 내 화환반입은 금지되어 있으며 부득이 반입이 필요한 경우 자체 철거해주셔야 합니다.
    • 공간의 장비 및 시설물 파손 시 그에 대한 배상 책임이 있습니다.
    • 세부 사항은 내부 대관규정에 따릅니다.
    • 대관료는 계약체결 후 7일 이내에 입금 또는 결제하여야 합니다.
    • 업체(신청자)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대관심의

  • 심의
    • 한영아트센터 운영 계획을 참작하여 공연주최자의 진행능력 및 의도를 고려하여 심사

대관승인

  • 결과통보
    • 심의 결과 승인여부 안내(홈페이지 등) 및 대관 승인 문서발송

대관계약

  •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
    • 계약체결일 : 사용승인문서 접수 후 3일 이내
    • 계약금납부 : 계약체결 후 3일 이내 원칙
    • 대관료납부 : 공연 7일전 완납 *대관일 30일전 취소시 전액 환불, 그 이후 취소 시 반환하지 않음

회의

  • 스텝회의
    • 공연(행사) 7일 이전 스텝회의 진행
    • 조명, 음향, 영상 등 기술적인 사항 협의 및 주의사항 공지

공연

  • 공연 및 철수
    • 공연 후 부대시설, 추가 장비 사용료 내역서 확인 및 납부(당일 납부 원칙)